Greeting

고부가가치 브랜드 돈육을 종돈으로 내일을 밝힙니다

반갑습니다!

농업회사법인 가야육종 주식회사  대표이사 이재식입니다.

자사는 1994년 농림부로부터 GGP 종돈장 사업자로 선정되어 최고의 고품질 종돈생산 및 공급을 통한 농가의 수익성 향상으로 종돈개량의 선구자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한돈산업은 무분별한 돼지고기 수입으로 국내시장이 급속히 잠식되면서 한돈산업 기반 자체가 위태로워지고 있어 가야육종(주)은 양돈농가가 지속가능한 발전과 고부가가치 브랜드 돈육을 생산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수입돈육과의 경쟁력 확보방안으로 육질개선을 통한 소비자들의 기호에 맞는 안전하고 맛있는 돈육 생산을 위하여 부경양돈조합과 끊임없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국가 다부처 사업으로 추진되고 있는 GSP(Golden Seed Project)종축사업의 ‘참여 종돈장 통합육종체계 확립 및 국산종돈 개발’ 프로젝트에 참여하여 국내 종돈장간 유전자 교류를 진행하여 국가단위 유전능력평가 및 한국형 종돈개량 시스템 활성화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농협관련 협동조합간 종돈개량을 위한 CNPS(Cooperation Network Pig breeding System) 연구사업을 통해 우수유전자 교류, 발굴을 위해 유전체분석 시스템을 종돈개량에 적용할 수 있게 되어 더욱더 개량 가속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한돈 농가의 수익성 향상과 함께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돈육제품을 농가가 생산할 수 있도록 가야육종(주)은 앞으로도 끊임없이 노력하여 부경양돈 계열화 시스템의 첫 단계인 종돈개량을 통해 대한민국 한돈을 대표하는 전문 육종회사로 거듭 나겠습니다.

 

저희 가야육종(주)에 항상 변함없는 신뢰와 믿음으로 사랑해 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표하며 모든 임직원을 대표하여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가야육종(주)
대표이사 이 재 식